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
고객센터

국민의 안전한 삶, 사회, 그리고 국민행복 실현을 위하여
좋은 교육으로 함께하겠습니다.

lnb영역

고객센터

고객지원센터

051-517-6668

평일09:00~17:00
주말,공휴일휴무

  1. 고객센터
  2. 모사답안처리기준

모사답안처리기준

모사답안이란?

학습자가 제출한 답안이 다른 학습자의 답안 또는 인터넷 자료를 그대로 복사,
일부 문장/문구를 수정하여 제출한 답안으로 이를 방지하고자 모사답안 방지시스템이 운영됩니다.

  • 과제제출은 LMS에 접속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모사답안으로 확정된 경우 1회에 한하여 추가 제출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.
    답안 제출로 인한 불이익 없으시길 바랍니다.

모사답안 기준

  • ① 모사답안필터링 시스템에 의하여 학습자간 모사답안으로 확정된 경우
    ② 문항별 및 전체 답안이 80% 이상 동일한 경우
    ③ 오타, 띄어쓰기, 특수문자 등 내용이 유사하거나 동일한 경우
    ④ 단락의 앞뒤 구성을 바꿔 동일한 내용의 답안을 제출한 경우
    ⑤ 사고력 측정형, 사례 제시형, 현업 적용형과 같은 문제 유형의 답안이 80%이상 동일한 경우

모사답안 처리방침

  • 모사답안 기준에 따라 모사답안으로 확정된 경우, 모사답안에 관련된 학습자(제출자, 답안제공자)는 모두 0점 처리 및 미수료 처리됩니다.